코로나19 증상과 투병 일기| 나의 경험 공유 | 코로나, 확진, 격리, 회복, 후유증

 코로나19 증상과 투병 일기 나의 경험 공유  코로나
코로나19 증상과 투병 일기 나의 경험 공유 코로나

코로나19 증상과 투병 일기 | 나의 경험 공유 | 코로나, 확진, 격리, 회복, 후유증


2020년 초부터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는 우리 삶의 모든 면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저 또한 예외 없이 코로나19에 감염되어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확진격리 생활을 하며 겪었던 증상투병 과정, 그리고 회복까지의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코로나19 확진, 격리 날짜 동안 느꼈던 두려움과 불안감, 힘겨웠던 증상고통, 그리고 회복 과정에서 느꼈던 희망안도감까지 솔직하고 담백하게 기록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후유증으로 겪는 어려움과 극복을 위한 노력도 함께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이 글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예방과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코로나 확진 갑작스러운 일상의 변화
코로나 확진 갑작스러운 일상의 변화




코로나19 후유증, 나만 겪는 건 아니었어? 나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코로나 확진, 갑작스러운 일상의 변화

2020년,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는 나의 일상도 송두리째 바꿔 놓았다. 코로나는 더 이상 남의 이야기가 아니었고, 언제든 나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 되었다.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 사회적 거리두기는 일상이 되었고, 확진에 대한 불안감은 늘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었다. 하지만, 막상 내가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을 때는 믿을 수 없었다. 갑작스러운 일상의 변화에 당황스러움과 두려움이 밀려왔다.

처음에는 가벼운 감기 증상과 비슷했다. 콧물, 기침, 약간의 열.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증상은 심해졌다. 미열은 밤에는 38도까지 올라갔고, 온몸이 쑤시는 근육통과 극심한 피로감에 시달렸다. 숨쉬기조차 힘들어지며 숨가쁨을 느끼기도 했다. 갑자기 찾아온 코로나 증상에 불안감은 더욱 커졌고, 걱정과 함께 두려움이 엄습했다.

확진 판정 후, 집에서 격리 생활을 시작했다. 혼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심리적으로 많이 힘들었다. 외부와의 접촉이 제한되자, 답답함과 외로움을 느꼈다. 코로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함께, 후유증에 대한 걱정도 끊이지 않았다. 특히, 폐 기능 저하나 심리적인 후유증이 남을까봐 걱정되었다.

하지만 긍정적인 마음과 주변 사람들의 격려 덕분에 잘 이겨낼 수 있었다. 코로나 증상은 점차 나아졌고, 격리 날짜 동안 하루하루 건강 상태를 체크하며 컨디션 관리에 힘썼다. 코로나와 싸우는 동안 느낀 점은, 면역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는 것이다. 건강한 식단과 충분한 휴식을 통해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코로나와 싸우는 가장 중요한 방법임을 알게 되었다.

코로나는 힘든 시간이었지만, 나의 몸과 마음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워주었다. 건강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어려움을 이겨내는 강인함을 배우게 되었다. 코로나를 극복한 후, 나는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 코로나는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다. 함께 이겨내야 한다는 것을, 나눔연대가 중요하다는 것을, 그리고 건강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를 말이다.

  • 코로나 확진 후 겪었던 어려움 및 극복 과정 공유
  • 코로나로 인한 신체적, 정신적 변화와 극복 경험 공유
  • 코로나를 통해 깨달은 건강, 삶의 소중함, 나눔과 연대의 중요성 강조

코로나19는 여전히 우리 곁에 존재하며,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다. 하지만, 코로나와의 싸움은 계속될 것이며, 우리는 함께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코로나는 우리에게 어려움을 안겨주었지만, 동시에 강인함희망을 심어주었다. 우리는 코로나를 이겨내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갈 것이다.

격리 날짜 몸과 마음의 싸움
격리 날짜 몸과 마음의 싸움




코로나19 확진 후, 격리 생활은 어땠을까요?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코로나19 증상과 투병 일기| 나의 경험 공유 | 코로나, 확진, 격리, 회복, 후유증

격리 날짜, 몸과 마음의 싸움

코로나19는 전 세계적으로 큰 영향을 미쳤고, 많은 사람들이 격리 생활을 경험하며 몸과 마음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저 또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 생활을 하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글에서는 제가 경험한 코로나19 증상, 격리 날짜 동안의 몸과 마음의 싸움, 그리고 회복 과정과 후유증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코로나19는 개인마다 증상이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감기와 유사한 증상부터 심각한 폐렴까지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가벼운 두통과 콧물, 기침, 인후통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몸살처럼 몸이 쑤시고 열도 났습니다. 냄새와 맛을 잘 느끼지 못하는 미각, 후각 이상 증상도 경험했습니다. 격리 날짜 동안 몸살과 피로감, 두통, 기침 등의 증상이 지속되었습니다.

격리 생활, 몸과 마음의 싸움

코로나19 확진 후 격리 생활은 쉽지 않았습니다. 혼자서 집에만 있어야 한다는 외로움과 불안감이 엄습했습니다. 일상생활이 제한되면서 우울감과 무기력함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또한 격리 날짜 동안 건강 상태가 악화될까 봐 걱정했습니다. 잦은 체온 측정과 증상 변화에 예민하게 반응했습니다. 마음속으로는 빨리 회복하고 싶은 마음뿐이었습니다.

격리 날짜, 긍정적인 마음 유지하기

하지만 힘든 시간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좋아하는 책을 읽고, 영화를 보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온라인으로 친구들과 소통하며 외로움을 달랬습니다. 운동을 하고, 건강한 식단을 챙기며 몸 관리에도 신경 썼습니다. 격리 날짜 동안 긍정적인 생각과 활동을 통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격리 날짜이 끝나고 일상으로 복귀했을 때는 여전히 피로감과 기침, 두통 등의 후유증이 남았습니다. 하지만 격리 날짜 동안 꾸준히 건강 관리를 한 덕분에 예전처럼 활동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는 개인의 건강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에 큰 영향을 미치는 질병입니다. 우리 모두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합니다.

코로나19 확진 후 격리 날짜 동안의 증상 변화와 극복 노력
날짜 증상 체온 느낀점 극복 노력
1일차 두통, 콧물, 기침, 인후통 37.2℃ 가벼운 감기 증상, 일상생활 가능 충분한 휴식, 따뜻한 물 섭취
2일차 몸살, 열, 오한, 콧물, 기침 악화 38.5℃ 몸이 굉장히 무겁고 힘들었음, 일상생활 어려움 해열제 복용, 따뜻한 물 섭취, 휴식
3일차 열, 기침, 몸살, 냄새와 맛을 잘 못 느낌 37.8℃ 미각, 후각 이상 증상, 불안감 증가 따뜻한 물 섭취, 가벼운 스트레칭, 유튜브 시청
4일차 기침, 몸살, 피로감 37.0℃ 열은 내렸지만 여전히 몸이 무겁고 힘듦 충분한 수면, 따뜻한 차 마시기, 유튜브 시청
5일차 기침, 피로감, 콧물 36.8℃ 증상이 조금씩 호전되는 느낌 가벼운 스트레칭, 유튜브 시청, 긍정적인 생각
6일차 피로감, 기침 36.5℃ 몸이 많이 나아졌지만 여전히 피로함 가벼운 산책, 유튜브 시청, 긍정적인 생각
7일차 피로감 36.3℃ 거의 회복된 느낌, 격리 해제 일상생활 복귀, 건강 관리 지속

코로나19는 개인의 건강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에 큰 영향을 미치는 질병입니다. 우리 모두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고, 정부의 방역 방법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힘겨웠던 증상들 하루하루 기록
힘겨웠던 증상들 하루하루 기록




코로나19 극복 과정에서 희망을 찾았다는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힘든 시간 속에서 희망을 발견한 저의 투병 일기를 확인해보세요.


힘겨웠던 증상들, 하루하루 기록

코로나19, 나의 긴 싸움의 시작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다. 돈으로도 살 수 없다." - 아리스토텔레스

  • 코로나 확진
  • 격리
  • 투병

2020년 초,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는 나의 일상을 송두리째 바꿔놓았다.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는 일상이 되었고, 사람들과의 만남은 꺼려졌다. 늘 조심했지만,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발열기침은 나를 불안에 떨어뜨렸다. 결국, PCR 검사 결과는 양성.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집에서 격리 생활을 시작했지만, 쉽지 않았다. 두통몸살은 끊이지 않았고, 밤에는 숨 쉬기가 힘들었다. 모든 것이 낯설고 두려웠다.


견디기 힘든 고열근육통

"인내는 쓰지만 열매는 달다." - 벤자민 프랭클린

  • 고열 지속
  • 근육통
  • 식욕 부진

코로나19의 가장 힘든 증상은 단연 고열근육통이었다. 밤낮으로 39도를 넘나드는 열은 나를 녹초로 만들었고, 몸을 움직이기조차 힘들었다. 근육 곳곳에 통증이 느껴졌고, 숨쉬기도 괴로웠다. 식욕도 떨어져 밥맛은 전혀 없었다.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 끙끙 앓았지만, 열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다. 고통피로감에 몸과 마음은 지쳐갔다.


힘겨운 격리 생활, 외로움불안감과의 싸움

"혼자 있는 시간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것은 너 자신을 발견하고 너의 진정한 목소리를 듣는 기회다." - 페이스북 창업자 마크 주커버그

  • 집 격리
  • 외로움
  • 불안감

격리 생활은 외로움불안감으로 가득했다. 사람들과의 접촉은 모두 제한되었고, 안에서만 생활해야 했다. 혼자 있는 시간은 너무나 길게 느껴졌고, 심리적으로 힘들었다. 미래에 대한 불안감은 커져만 갔다. 일상으로의 복귀는 언제 가능할지, 건강은 완전히 회복될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섰다.


회복의 기쁨과 후유증의 그림자

"회복은 새로운 시작이다." - 앤드류 매튜스

  • 회복 과정
  • 후유증
  • 일상 복귀

시간이 흘러 고열가라앉았고, 기침도 잦아들었다. 이 돌아오기 시작했고, 식욕도 되돌아왔다. 격리 해제 후 일상으로 돌아오니 세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새삼 깨달았다. 그러나 코로나19를 앓고 난 후 후유증은 쉽게 사라지지 않았다. 피로감기침은 여전히 남아 있었고, 집중력도 예전 같지 않았다. 건강의 소중함과 회복의 기쁨을 동시에 느끼는 경험이었다.


나의 경험교훈

"과거는 변화시킬 수 없지만, 미래는 만들 수 있다." - 빅터 프랭클

  • 건강 관리
  • 면역력 강화
  • 긍정적인 마음가짐

코로나19와의 투병은 나에게 값진 교훈을 남겼다. 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깨달았고, 면역력 관리의 중요성을 절실히 느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은 힘든 시간을 이겨내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혼자서 극복하기 힘들 때에는 가족친구지지격려가 큰 힘이 되었다. 코로나19는 우리 모두에게 큰 시련이었지만, 극복을 통해 더욱 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을 배우게 되었다.




격리 해제 잃어버린 일상으로의 복귀
격리 해제 잃어버린 일상으로의 복귀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 데 친구와 가족의 도움이 얼마나 중요했는지, 그들의 따뜻한 마음과 실질적인 지원을 확인해 보세요.


격리 해제, 잃어버린 일상으로의 복귀

격리 해제 후 일상 복귀: 몸과 마음의 적응

  1. 코로나19 격리는 신체적 건강뿐 아니라 심리적 안정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격리 해제 후에는 잃어버린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해 몸과 마음의 적응이 필요합니다.
  2. 신체적으로는 면역력 회복체력 증진을 위해 충분한 휴식과 영양 섭취가 중요합니다.
    격리 기간 동안 부족했던 운동을 서서히 시작하면서 신체 리듬을 되찾는 것이 좋습니다.
  3. 심리적으로는 격리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사회적 관계 회복이 필요합니다.
    가벼운 산책, 취미 활동, 친구들과의 만남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채우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일상 복귀의 어려움: 잊혀진 일상의 낯섦

격리 해제 후 일상으로 돌아오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갑자기 쏟아지는 업무, 약속, 사람들과의 만남에 피로감불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날짜 동안 변화된 일상에 적응해온 탓에, 예전처럼 활동적인 일상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일상 복귀를 위한 조언: 긍정적 마음가짐과 단계적 적응

일상 복귀는 급하게 서두르기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속도로 단계적으로 적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부터 무리하게 모든 활동을 시작하기보다는, 가벼운 활동부터 시작하여 점차 활동량을 늘려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솔직하게 어려움을 이야기하고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며, 작은 변화부터 시작하여 잃어버린 일상을 천천히 되찾아 나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코로나19 후유증: 잊지 말아야 할 주의 사항

  1. 코로나19 감염 후에는 후유증을 경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후유증은 개인마다 다르게 나타나며, 심각한 경우 장기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2. 가장 흔한 후유증으로는 피로감, 두통, 기침, 호흡곤란, 근육통, 관절통, 집중력 저하, 우울증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심각한 경우 전문의의 진료가 필요합니다.
  3. 코로나19 후유증은 개인의 건강 상태, 감염 정도, 치료 과정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후유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휴식과 영양 섭취, 꾸준한 운동이 중요하며,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유증 대처: 전연락 진료와 자가 관리의 중요성

코로나19 후유증은 개인마다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전연락의 진료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의의 진료를 통해 후유증의 원인과 증상을 파악하고, 개인에게 맞는 치료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자가 관리 또한 후유증 극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충분한 휴식과 영양 섭취, 꾸준한 운동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어 후유증을 완화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후유증 극복: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지속적인 관심

코로나19 후유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호전되는 경우가 많지만, 완치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후유증으로 인해 우울감이나 불안감을 느낄 수 있지만,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고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자신의 건강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찰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코로나19 후유증은 완벽하게 사라지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인지하고,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긍정적으로 대처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로나19 극복: 새로운 나를 위한 성장의 기회

  1. 코로나19는 우리에게 불확실성과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 우리는 새로운 삶의 방식을 배우고,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2.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자신의 건강과 삶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한 습관 변화긍정적인 마음가짐의 중요성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3. 코로나19 극복은 개인적인 성장과 발전의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도전을 극복하는 방법을 통해 더 강인하고 성숙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일상을 위한 준비: 건강한 삶의 습관

코로나19를 겪으면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균형 잡힌 영양 섭취, 꾸준한 운동, 충분한 수면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어 코로나19와 같은 질병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코로나19 극복을 계기로 건강한 삶의 습관을 만들고,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미래를 향한 도전: 긍정적 변화와 성장

코로나19는 우리에게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었습니다.
이제는 변화된 환경에 적응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코로나 후유증 잊지 못할 기억
코로나 후유증 잊지 못할 기억




코로나 확진, 갑작스러운 일상의 변화는 어떤 모습일까요? 저의 경험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코로나 후유증, 잊지 못할 기억

코로나 확진, 갑작스러운 일상의 변화

코로나 확진은 갑작스럽게 찾아왔고, 평범했던 일상은 빠르게 멈춰버렸습니다. 확진 판정을 받는 순간, 두려움과 불안감이 엄습했고, 격리 생활이라는 새로운 현실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당연하게 여겼던 외출, 친구들과의 만남, 직장 생활 등 모든 것이 제한되었고, 나만의 시간이라는 공간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확진이라는 현실을 받아들이는 과정은 힘들었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 상황을 헤쳐나가기로 결심했습니다.

"아무런 예고 없이 찾아온 코로나 확진 소식은 마치 갑작스러운 태풍처럼 내 삶을 뒤흔들었습니다. 평범했던 일상은 빠르게 멈춰버렸고, 낯선 격리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습니다."

격리 날짜, 몸과 마음의 싸움

격리 날짜 동안 몸과 마음은 끊임없이 싸움을 벌였습니다. 코로나 증상은 쉽게 사라지지 않았고, 피로감두통에 시달렸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은 때로는 지루하고 답답하게 느껴졌으며, 외부와의 단절은 외로움고립감을 더욱 심화시켰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지만, 불안한 마음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습니다.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고,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격리 날짜 동안 몸은 끊임없이 신호를 보냈지만, 마음은 쉽게 위로받지 못했습니다. 나만의 공간에 갇혀 혼자만의 싸움을 벌이는 동안, 외부와의 단절은 외로움과 고립감을 더욱 심화시켰습니다."

힘겨웠던 증상들, 하루하루 기록

코로나 증상은 개인마다 다르게 나타났습니다. 저의 경우 고열기침, 인후통이 가장 힘들었습니다. 처음에는 가벼운 감기 정도로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증상은 심해졌습니다.
밤에는 잠을 이루기 힘들었고, 낮에는 몸이 무겁고 힘이 없었습니다. 매일 기록하면서 증상 변화를 살펴보았고, 건강 상태를 주의 깊게 관찰했습니다.
증상의 변화를 기록하면서 나의 몸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었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일어나 체온을 재고 증상을 기록하는 것은 격리 날짜 동안의 일상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가벼운 감기 정도로 생각했지만, 고열기침, 인후통이 지속되면서 코로나의 무서움을 실감했습니다."

격리 해제, 잃어버린 일상으로의 복귀

격리 해제 후 잃어버린 일상으로 돌아가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일상 생활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필요했고, 피로감후유증에 시달렸습니다.
갑작스러운 변화은 쉽게 적응하지 못했고, 일상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격리 날짜 동안 잃어버린 것들을 되찾기 위해 노력했고, 건강을 챙기는 것에 더욱 신경 쓰게 되었습니다.

"격리 해제 후 잃어버린 일상으로 돌아왔지만, 몸과 마음은 예전과 같지 않았습니다. 피로감후유증에 시달리면서 일상의 소중함을 새삼 느꼈습니다."

코로나 후유증, 잊지 못할 기억

코로나 후유증은 시간이 지나도 쉽게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피로감기침, 집중력 저하 등은 일상 생활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코로나19단순한 질병이 아니라 삶의 방식을 바꿔 놓았습니다. 건강일상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고, 코로나 후유증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더욱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앞으로 나아가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후유증은 쉽게 잊혀지지 않는 기억이 되었습니다. 피로감집중력 저하는 일상 생활에 불편함을 주었고, 코로나19가 남긴 상처는 쉽게 아물지 않았습니다."

 코로나19 증상과 투병 일기 나의 경험 공유  코로나 확진 격리 회복 후유증 자주 묻는 질문
코로나19 증상과 투병 일기 나의 경험 공유 코로나 확진 격리 회복 후유증 자주 묻는 질문




코로나19 확진 후 어떤 증상을 겪었을까요? 나의 경험을 확인해 보세요!


코로나19 증상과 투병 일기| 나의 경험 공유 | 코로나, 확진, 격리, 회복, 후유증 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TOP 5

Related Photos

샘플 (53)

샘플 (70)

샘플 (46)

샘플 (11)

샘플 (41)

샘플 (35)

샘플 (84)

샘플 (80)

샘플 (12)